캘러웨이,혼마,테일러메이드 등 160개 골프용품업체 참가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2014 SBS골프 대한민국 골프대전(이하 골프대전)이 오는 13일부터 16일까지 경기도 고양시 일산 킨텍스 제1전시장(4홀,5홀)에서 열린다.

올해로 11회를 맞이하는 이번 전시회는 골프의 대중화와 국내골프산업의 활성화를 위해 마련됐다. 국내 최대, 최다 규모로 여타 골프행사를 압도하며 매년 골프 매니아들의 뜨거운 호응을 얻고 있는 골프대전은 지난해에는 약 6만명(일평균 2만명)이 참가해 인기를 실감케 했다.

이번 전시회에는 캘러웨이, 클리브랜드, 혼마, 코브라푸마, 나이키, 미즈노, 젝시오, 핑, 테일러메이드, 투어스테이지, 골프존 등 국내 유수의 클럽브랜드 약 160여개의 업체들이 모두 참가할 예정이다.

또한 신상품을 직접 체험해 볼 수 있는 초대형 시타장과 함께 장타왕, 도전골든벨, 선착순 사은품증정 및 그립교체 이벤트 등 매시간 부대행사가 진행돼 다양한 볼거리와 즐길거리를 제공한다.

한편, 행사 기간 중 ‘여기는 킨텍스’ LTE 생방송이 진행되며, SBS골프의 레슨프로그램인 ‘골프픽스’ 현장 녹화가 진행된다.

또한 안신애, 홍순상, 김비오 등 스타프로들의 팬 사인회와 14일부터 테일러메이드 시타장에서 진행되고 'SBS골프 아카데미'의 인기프로 박시현, 신나송, 김가형의 원 포인트 레슨이 메인 이벤트 무대에서 진행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