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EX 아이언 사용 후기 남기면 APEX 아이언 세트 등 푸짐한 상품 증정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아이언은 다른 클럽에 비해 비교적 가격이 비싸고 오랜 적응기간을 필요로 하기 때문에 교체가 쉽지 않다. 특히 단조 아이언의 경우 상급자용이라는 인식 때문에 선뜻 구매하기가 어렵다.

골프 전문 브랜드 캘러웨이골프는 아이언 교체를 고민하는 골퍼들을 위해 비거리와 부드러움을 겸비한 신형 단조 아이언 에이펙스 (APEX)와 에이펙스 프로 (APEX Pro)의 무료 렌탈 프로그램을 실시한다고 25일 밝혔다.

본 서비스는 오는 3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 회원이라면 누구나 이벤트 페이지에서 원하는 APEX 아이언 스펙과 배송 일정을 선택해 신청할 수 있다.

신청자가 많을 경우, 추첨을 통해 렌탈 서비스 이용자가 결정되며 당첨자는 개별 연락을 통해 발표될 예정이다. 당첨자에게 주어지는 렌탈기간은 최대 2주며, 제품의 배송 및 회수 비용은 캘러웨이가 부담한다.

렌탈 서비스와 함께 체험 후기 이벤트도 진행된다. APEX 아이언 렌탈 또는 구매 후 이용 후기를 자신의 블로그, SNS, 카페 등에 남기고 해당 URL을 이벤트 페이지에 등록하면 추첨을 통해 푸짐한 경품이 제공된다.

최우수 시타 후기를 남긴 1명에게는 APEX 아이언 세트를, 우수 시타 후기를 남긴 10명에게는 스윙스피드 맞춰 쓰는 SR볼 1더즌이 주어진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한국캘러웨이골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신형 APEX는 캘러웨이 역사상 가장 진화한 연철단조 아이언으로 자체 평가된다. 페이스 소재로 300야드 스푼으로 불리는 엑스 핫(X HOT) 페어웨이 우드의 카펜터 455 스틸을 적용해 아이언이 보여줄 수 있는 최고의 볼 스피드를 자랑한다.

여기에 솔 부분에 삽입한 텅스텐 웨이트로 롱아이언의 관성모멘트(MOI)를 끌어올렸으며 볼 스핀 컨트롤에 용이하게 설계된 그루브 덕분에 러프에서도 안정적인 백스핀을 걸 수 있다. 중앙부에는 단조 아이언 특유의 부드러움을 배가시키는 VAR(진동흡수고무) 메달리온이 장착 돼 있다.

캘러웨이골프 김흥식 이사는 “이번 렌탈 프로그램으로 많은 골퍼들이 캘러웨이 ‘No.1 아이언’을 직접 체험하고 만족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연철단조 아이언 구매를 망설이고 있는 골퍼라면 부드러운 타구감에 비거리 성능까지 뛰어난 APEX 아이언 렌탈 기회를 활용해 즐거운 봄 라운딩을 준비하기 바란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