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소기업 캠핑장비부터 유명 아웃도어 브랜드까지 최대 80% 세일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국내 최대 규모 온라인 캠핑 커뮤니티인 ‘캠핑퍼스트’와 100여 개 캠핑 장비 중소기업의 마켓플랫폼인 ‘초캠몰’이 2014년을 맞이해 오는 14일부터 3일 동안 수원 병점 아웃렛에서 중소기업 캠핑용품과 콜맨, 코베아 등 유명 브랜드 캠핑장비들을 최대 80% 할인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오프라인 패밀리 아웃렛 세일 행사를 진행한다.

이번 ‘캠핑퍼스트 패밀리 아웃렛 세일’ 행사는 그간 온라인에서 우수한 중소기업의 캠핑 관련 제품을 소개하는데 힘써온 ‘초캠몰’이 오프라인에서도 직접 제품을 보고 구매하고자 하는 소비자들의 요청에 따라 ‘초캠몰’의 20여 중소 협력업체와 함께 최대 80%의 할인 가격으로 캠핑용품을 소개하는 행사다.

또한, 콜맨, 코베아 등 캠핑장비 유명 브랜드의 제품도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어 봄 캥핑을 준비하는 합리적인 소비자에게 필요한 장비를 저렴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가 될 것으로 보인다.

캠핑퍼스트 패밀리 아웃렛 행사가 진행되는 병점 아웃렛에 위치한 키즈카페 ‘타요 병점점’에서는 행사에 참여하는 ‘초캠몰’ 회원들에게 ‘타요 병점점’이용 50% 할인 쿠폰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함께 진행한다. ‘타요 병점점’ 50% 할인 이용 쿠폰은 ‘초캠몰’(www.chocammall.co.kr)에 회원가입 후 프린트할 수 있다.

캠핑퍼스트 이동환 대표는 “이번 행사는 오프라인 대리점을 갖고 있지 않은 중소기업에게는 소비자를 직접 만나 우수한 제품을 소개할 수 있는 자리이며, 소비자에게는 직접 제품을 보고 저렴하게 구매할 수 있는 기회라고 생각하며 앞으로도 지속적으로 확대할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