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 용평, 곤지암, 웰리힐리 스키장 내 스키·바인딩 제품 전시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아머스포츠코리아는 21일부터 약 두 달 동안 지산 리조트, 용평 리조트, 곤지암 리조트, 웰리힐리 스키장에 살로몬과 아토믹 제품을 체험해볼 수 있는 슬로프 테스트 센터를 운영한다. 

슬로프 테스트 센터에는 프랑스 마운틴 스포츠 전문 브랜드 살로몬과 오스트리아 정통 스키 브랜드 아토믹의 스키, 바인딩 제품 약 20대가 제품 설명과 함께 전시돼 있어 고객들이 직접 장비를 사용해볼 수 있다.

살로몬 아토믹 테스트센터를 방문하면 일반 모델은 무료로 시연 가능하고 150만 원 이상의 고가 모델은 유료로 테스트할 수 있다. 테스트 센터는 오전과 야간 시간대로 나뉘어 운영되며 주민등록증, 휴대폰 등의 간단한 확인 절차를 거쳐야 테스트 자격이 주어진다.

아머스포츠코리아 관계자는 “구매에 신중한 고객들에게 직접 제품을 보고 테스트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하기 위해 테스트센터를 열게 됐다”며 “평소 관심 있었던 제품이 있다면 직접 체험해본 후 구매 결정에 도움이 되기를 바란다”고 전했다.

한편 아머스포츠코리아는 스키, 보드, 바인딩, 부츠, 헬멧, 고글, 의류 등 브랜드별 다양한 장비와 의류를 선보이며 현재 살로몬과 아토믹 제품을 저렴한 가격에 판매하고 있다. 특히 보드 제품은 특별할인가로 구매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