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산리조트 29일 13/14 시즌 스키장 개장
지산리조트 29일 13/14 시즌 스키장 개장
  • 김형식 기자
  • 승인 2013.11.28 15:38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 오는 29일 오후 1시 개장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지산 포레스트 리조트(이하 지산리조트)가 29일 오후 1시부터 Fast & Festive를 테마로 스키장을 개장한다고 28일 밝혔다.

지산리조트는 스키장 개장을 기념, 29일 당일에 방문하는 전 고객에게 리프트 무료 이용 및 렌탈 50% 할인을 제공한다. 오픈 2일차 이후부터는 슬로프 오픈 상황과 성수기, 준성수기, 비수기 기간 등 운영 상황에 따라 최대 50%까지 기간별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서울 강남에서 40분, 가장 빠르게 찾아갈 수 있는 지산리조트는 서울, 수도권 지역으로 셔틀버스를 무료로 운영하고 있다. 신촌 노선과 신림/사당 노선 확대를 통해 서울 지역의 고객들은 보다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으며, 셔틀버스 이용자에 한해 시즌 전 기간 동안 장비 렌탈의 50% 할인을 제공한다.

전일시즌권, 야간심야권, 주중주간권, 해심권 등 시즌권 구매 고객 대상으로, 리프트와 렌탈 50% 할인권을 2매 제공한다. 또한 장비보관료 50%, 개인 락카 30%, 콘도식당 10% 할인 및 시즌권 동반자 3인 리프트 25% 할인(제휴카드 결제 시 5% 추가 혜택) 혜택도 제공한다.

지산리조트는 올 겨울 테마인 ‘Fast & Festive’의 콘셉에 맞춰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윈터 페스티벌’을 선보인다.

겨울에도 2030 세대들이 즐길 수 있도록 뮤직페스티벌을 특별 기획한 것으로 12월부터 매 주말마다 실력파 인디 밴드들의 미니 콘서트 형태로 진행된다. 연말의 화려한 분위기에 걸맞은 일렉트로닉한 아티스트들과 팝 록 밴드 및 몽환적인 아티스트들로 젊은 스키어들의 감성을 자극할 예정이다.

이 외에도 지산리조트는 식음료 및 먹거리 편의시설의 메뉴를 보강하여 다양한 고객들의 입맛에 맞게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배려했으며, 제휴카드를(신한, 롯데, 삼성, 씨티, NH농협) 사용하는 고객에 한해 다양한 할인혜택을 제공한다.

본인 포함 동반 3인까지 리프트 이용권 25% 할인을 받을 수 있으며, 비수기에는 추가할인이 가능하다. 더불어, 렌탈 30%, 강습 20%, 콘도식당 10%까지 할인이 가능하도록 했다.

지산리조트 관계자는 “올 겨울 서울에서 가장 가까운 스키장인 지산리조트에서 다양하고 차별화된 볼거리가 가득한 문화축제를 기획했다.”며, “앞으로도 지산리조트를 찾는 2030 고객들을 배려한 다양한 편의시설과 이벤트를 이어나갈 예정이다.”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