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여행의 명소인 서귀포 KAL호텔이 ‘캠핑 & 바비큐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드넓은 초록의 잔디광장에서 수평선 너머의 파도소리와 바다내음이 함께하는 캠핑 & 바비큐 패키지 상품이다.

그동안 캠핑장을 찾아 텐트를 치며 번거로운 준비로 많은 시간을 허비했다면, 이젠 편안하고 여유롭게 마련된 서귀포KAL호텔의 힐링 캠핑의 즐거움을 만끽해볼 수 있다.

패키지 특전사항으로 바다 전망의 객실과 조식이용권 2매를 비롯해 저녁 시간에는 자연속에서 즐길 수 있는 캠핑 & 바비큐 2인 이용권이 함께 제공된다. 패키지 가격은 2인기준 주중(월~목) 32만원부터며, 주말(금~일) 37만원부터다.

바비큐 메뉴는 제주산 흑돼지 오겹살, 소등심, 한치오징어, 새우, 전복 등 신선한 육류와 해산물를 비롯해 된장찌개, 볶음밥, 컵라면과 함께 다양한 쌈야채 등 풍성하게 구성돼 있다. 이외에도 닭꼬치, 훈제오리구이, 떡갈비 치즈 등 어린이 세트메뉴도 마련했다.

캠핑 바비큐 이용시간은 오후 6시부터 11시까지 사전 예약제로 운영되고 있으며 대한항공 스카이패스 회원인 경우 마일리지 공제로도 이용 가능하다.

예약 문의는 서울 예약센터(02-310-6677)와 서귀포 KAL호텔(064-730-9654)에서 가능하며,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www.kalhotel.co.kr)를 참고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