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삼복더위로 지쳐있는 팬들을 위해 꽃미남 JYJ가 코믹 3인방으로 가을 나들이에 나섰다.

공개된 가을화보는JYJ가 모델로 활동하고 있는 NII와 함께 진행한 가을화보로 러블리한 JYJ의 모습을 만나볼 수 있다.

NII(대표 박이라)의 2012년 FALL화보는 지난 7월 초 논현동의 한 스튜디오에서 진행됐다.

2012 NII FALL광고컨셉은 Lovely dairy로 어린시절 비밀의 일기장에 자신의 이야기를 자유롭게 써내려가며 솔직한 감정표현과 진솔한 모습을 거리낌없이 표출하는 연출로 위트한 표정, 포즈, 독특한 소품을 활용해 가을시즌 자칫 무거워 질 수 있는 분위기를 반전시켜 러블리하고 스위트한 느낌을 표현했다.

우리가 누구? 용감한 JYJ라고 할 만큼 코믹스러운 포즈와 표정은 개그맨 못지 않은 실력을 보여주어 본인들은 물론 스탭들까지 화보촬영이 마칠 때까지 웃음이 떠나지 않았다.

JYJ는 드라마와 공연으로 바쁜 스케줄이었지만 피곤한 기색없이 촬영에 임하여 스탭들로 하여금 찬사를 받았다.

NII관계자는 물론 화보촬영을 진행하였던 포토그래퍼 홍장현 실장 또한 이번 가을 화보가 NII다움을 잘 나타낸거 같고 글로벌의류 캠페인 화보로도 손색이 없다며 강한 만족감을 드러냈다.

촬영당일 찍은 화보컷들이 김재중 트위터에 올라가면서 “너무 귀엽다” “코믹스러운 표정도 잘 어울린다” “무슨 촬영이냐” 등등의 댓글이 달리면서 팬들로 하여금 궁금증을 유발시켰다. 또한 NII페이스북에서 촬영당일 JYJ폴라로이드를 증정하는 깜짝 이벤트를 진행하여 폭발적인 반응을 일으켰다.

NII의 가을 광고 캠페인과 메이킹 영상은 8월 말 NII공식 홈페이지(www.nii.co.kr), NII 공식 페이스북(www.facebook.com/nii27)을 통해 공개 될 예정이며 다양한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 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