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플라잉 위드 유’ 8월 21일 中전역 동시 개봉

[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장나라가 또다시 ‘13억 중국 대륙’에 강력한 ‘나라 짱 돌풍’을 몰고 올 전망이다.

장나라가 주인공으로 큰 화제를 모으고 있는 영화  '플라잉 위드 유' (Flying with you)가 오는 8월 21일 중국 전역에 동시 개봉을 확정짓고 본격적으로 관객과의 만남을 갖게 된다.

또한 영화 개봉에 앞서 오는 8월 2일 중국에서 7년 만에 정규 4집 앨범 ‘아이더뤼투(爱的旅途)JOURNEY OF LOVE’를 발매, 중국 활동에 더욱 박차를 가할 예정.

무엇보다 영화  '플라잉 위드 유' 는 중국에서 최고의 ‘한류 여신’으로 사랑 받고 있는 장나라가 첫 주연을 맡은 ‘중국 영화’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을 모으고 있다. 그동안 드라마에서만 중국 팬들과 만났던 장나라가 처음으로 스크린을 통해 모습을 드러내게 된 것.

또한 장나라는 극중 모든 대사를 완벽하게 중국어로 소화하는가 하면, 역동적인 액션에 도전하는 등 도발적인 면모가 부각되는 모습들도 펼쳐내 영화  '플라잉 위드 유' 에 대한 기대감을 더욱 고조시키고 있다.

지난 21일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 관객과의 만남에서 장나라는 “극 중 곱게만 자란 허첸첸 캐릭터가 겪어본 적 없는 다채로운 상황들을 연기해내는 것이 흥미롭고 새로웠다. 배우 장나라의 다양한 모습들도 보실 수 있을 것”이라고 영화 속에서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을 예고하는가 하면 “찍으면서 늘 행복했다. 너무너무 감사하고 행복한 시간이었다”라고 남다른 소감을 밝혔던 바 있다.

그런가하면 8월 2일 공개하는 중국 정규 4집 앨범 ‘아이더뤼투(爱的旅途)JOURNEY OF LOVE’는 장나라가 2005년 중국 정규3집 앨범 ‘쿵푸’ 이후 무려 7년 만에 중국에서 발표하는 앨범이라는 점에서 뜨거운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 장나라의 중국 4집 앨범에는 영화  '플라잉 위드 유'  주제곡 ‘쯔썅치니’를 비롯해 총 10곡이 담기게 된다.

특히 영화  '플라잉 위드 유' 주제곡 ‘쯔썅치니’는 지난 3월 장나라가 한국에서 발매한 디지털 싱글 ‘너만 생각나’의 중국어 버전으로 이미 중국 대륙을 후끈 달구고 있는 상황. 중국 팬들이 블로그나 트위터 등을 통해 연일 호응을 쏟아내고 있다.

한편, 장나라는 지난 19일 개막한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에 영화  '플라잉 위드 유' 에서 호흡을 맞췄던 임지령, 왕쯔즈와 함께 참석해 자리를 빛냈다.  '플라잉 위드 유' 가 ‘부천국제판타스틱영화제(PiFan)’에 비경쟁부문 공식 상영작으로 선정,

지난 21일과 22일 두 차례에 걸쳐 영화제에서 상영됐던 것. 장나라는 19일 레드카펫 행사에서 화려한 치파오 드레스로 시선을 사로잡는가 하면, 21일 열렸던 '플라잉 위드 유' 기자회견에서는 우아한 드레스 자태를 선보이며 완벽한 몸매를 과시, 시선을 모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