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네오위즈인터넷(대표 이기원)이 서비스하는 음악포털 벅스는 MBC ‘스타오디션 위대한 탄생2’의 공식 온라인 사전투표를 실시한다고 13일 밝혔다.

‘위대한 탄생2’는 상위 12명 생방송부터 다음 회차의 생존자를 결정한다. 이때 벅스의 온라인 사전투표도 생존자 결정에 반영된다. 투표는 일주일에 한 멘티에게 1회씩 가능하다. 동일 멘티에게 중복 투표는 불가능하다.

투표 기간은 매주 금요일 생방송 직후부터 그 다음주 목요일 자정까지다. 금요일은 자정부터 방송종료 전까지 투표를 제한한다. 투표 결과는 ‘위대한 탄생2’의 생방송에서 공개된다.

벅스는 ‘위대한 탄생2’ 사전투표를 맞아 다양한 이벤트도 마련했다. 투표 페이지에 접속만 해도 100% 음악 선물에 당첨된다. 음악이용권 할인 쿠폰, 듣기 이용권 등 푸짐한 선물을 제공한다. 아이폰, 안드로이드 벅스 애플리케이션에서도 투표 참여가 가능하다.

한편, 벅스는 MBC ‘위대한 탄생2’의 음원 유통 및 스폰서쉽 계약 체결을 기념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하이라이트 영상을 무료로 제공할 뿐만 아니라, 벅스 ‘위대한 탄생2’ 앨범 페이지(http://music.bugs.co.kr/musicpd/brandalbum/472)에 접속하면 ‘위대한 탄생’에서 소개됐던 다양한 음악들을 보다 손쉽게 만날 수 있다.

*투표 페이지(www.bugs.co.kr/wetan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