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내년도 환상의 섬 몰디브에 신규로 오픈하는 리조트가 있어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더 레지던스 리조트’가 오는 2012년 4월 2일 그랜드 오픈을 한다. 세계에서 제일 크고 깊은 환초를 자랑하는 가푸알리푸속 팔루마푸시섬에서 마무리 작업이 한창이다.

더 레지던스는 말레 국제공항에서 남쪽으로 약 380Km 떨어진 한적한 곳에 위치하고 있으며 말레공항에서 약 55분이 소요된다. 국내선 외에 리조트로 전용으로 운행이 되는 수상비행기를 이용하여 카데두(Kaaddedhdhoo)공항에 도착, 스피드 보트로 이동하면 된다.

총 94개의 호화로운 빌라들로 이루어진 ‘더 레지던스’는 아늑하고 평온한 분위기속에 둘러싸여 있고, 각 빌라마다 개인 전용집사가 배정이 돼 있어 항상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한다.

객실은 총 7가지의 각기 다른 타입으로서 선택이 가능하다. 허니문들에게 가장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되는 워터풀빌라는 156㎡(약 47평)에 이르며 개인풀이 딸려있다. 가족여행객이라면 비치풀빌라를 추천한다. 리조트 규정상 13세 이하의 자녀를 동반한 고객들은 워터빌라에서의 숙박이 금지돼 있다.

오픈기념으로 다양한 무료로 제공서비스와 편의시설들을 살펴보면 환영기념품, 무료 다림질, 샤베트와 신선한 과일주스, 24시간 룸서비스 등이 제공되며 객실엔 커피메이커, 40인치 평면TV, DVD플레이어, 인터넷 연결이 가능하다. 부대시설로는 스파센터(The Spa by Clarins), 키즈클럽, 부티끄 & 선물샵, DVD & CD 대여실, 피트니스 센터, 라이브러리, 사우나 및 찜질방이 있다.

수상스포츠와 여가 활동으로는 스노클링과 수영장, 보트, 카타마란 세일링(쌍동선), 카약, 페달보트, 윈드서핑, 스노클링 등을 이용할 수 있으며 피싱, 아일랜드호핑, 스쿠바다이빙 등을 이용할 수 있다.

더 레지던스의 스파센터(THE SPA BY CLARINS)는 세계적으로 유명한 클라린스가 운영된다. 세계적으로 ‘자연미학의 선구자’로 익히 알려져 있는 Clarins’ spa의 제품들은 식물기원의 유효성분으로 추출된 제품들이다.

스파센터는 육지와 떨어져 있어, 무지개 빛깔 산호초와 심화수를 감상하며 즐기실 수 있도록 설계되었다. 총 여섯 개의 부속 건물들과 함께 있는 미용실로 구성되어 있는 스파는 전반적인 모든 피부 관리와 함께 몸과 마음을 정화시켜준다.

허니문을 위한 스페셜 오퍼가 다채롭다. 일단 전식 포함으로 식사비용에 대해서 걱정할 필요가 없어졌다. 지정레스토랑을 선택하여 식사를 즐길 수 있으며 식사 시간 내 레스토랑에서 칵테일, 하우스 와인, 생맥주, 소프트드링크를 무제한 무료로 마실 수 있다. 투숙 2일째 미식가만의 스페셜 디너를 The Falhumaa 또는 인빌라에서 제공된다.

무엇을 하고 지낼까 더 이상 고민이 없다 매일 1회 제공되는 15~25분 스파트리트먼트 또는 당일 준비된 익스커션과 해양스포츠를 선택해서 즐기면 그만이다. 서프라이징 스페셜 허니문 어미니티가 비공개로 제공된다.(자료제공 : 로프탑 투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