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영국 스포티 아웃도어 브랜드 버그하우스(www.berghauskorea.co.kr)는 가벼운 산행과 트레킹 등에 적합한 소형 배낭 ‘리모트(Remote)’ 시리즈 2종을 출시한다.

버그하우스가 새롭게 선보이는 소형 배낭 ‘리모트 25’와 ‘리모트 30’은 모두 30리터 이하 용량으로 가벼운 짐을 꾸릴 수 있도록 휴대성을 강화한 제품이다. 워킹, 트레킹, 당일 산행 등 사용 목적에 맞게 내구성과 경량성이 우수한 초경량 아듀라(Ardura) 소재를 사용해 가볍고 견고한 것이 특징이다.

등판은 버그하우스의 혁신적인 기술인 ‘플로우 백 시스템(Flow Back System)’을 적용했다. 가방과 등이 닿는 부분의 접촉면을 최소화시켜 통기성을 배가했으며, 항공 기체에 사용하는 알루미늄 프레임을 사용해 격한 움직임에도 착용자와 밀착된 상태를 유지시켜 준다. 어깨 끈에는 통풍성이 좋은 패드를 삽입해 장시간 착용해도 땀이 차지 않아 안전하고 쾌적한 산행을 도와준다.

또한 인체공학적 설계로 어깨와 등에 배낭 무게가 분산되어 편안한 착용감을 자랑하며, 다양한 수납 공간으로 편리성을 높였다. 특히 내부 포켓은 쿠션으로 이중 처리돼 노트북 수납도 할 수 있어 아웃도어 환경에서뿐 아니라 일상 생활에서도 활용 가능하다

‘리모트 25’는 그린과 퍼플, 블랙 세 가지 색상으로, ‘리모트 30’은 레드와 블루로 출시된다. 가격은 각각 8만 9000원과 10만 9000원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