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무사 백동수> 후속으로 오는 17일부터 첫방송될 SBS새월화드라마 <천일의 약속>(극본 김수현, 연출 정을영)의 제작발표회가 SBS고릴라를 통해 생중계될 예정이다.

<천일의 약속>은 소집해제 후 처음으로 브라운관을 통해 복귀하는 김래원과 청순미의 대명사 수애가 만나 화제를 모았으며, <내 남자의 여자> <인생은 아름다워> 등 환상의 호흡으로 웰메이드 작품을 제작해온 김수현 작가와 정을영 감독 콤비의 작품이라는 점에서 벌써부터 시청자들의 큰 기대감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11일 오후 2시부터 SBS방송센터에서 진행되는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에는 김래원·수애·이상우·정유미 등 주연배우들이 참석해 포토타임 및 인터뷰를 진행할 예정이며, <천일의 약속> 하이라이트 영상을 감상할 수 있어 첫방송 전 증폭되는 궁금증을 조금이나마 해결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된다.

이번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가 SBS고릴라를 통해 생중계됨으로써, 주연배우들의 팬들과 예비시청자들 모두 집과 사무실에서 생생한 제작발표회 현장을 편하게 관람할 수 있게 됐다. SBS고릴라는 SBS홈페이지(www.sbs.co.kr)에서 다운로드 받을 수 있다.

또한, 지난주 오픈된 <천일의 약속> 티저홈페이지(tv.sbs.co.kr/1000day)는 올 가을 명품 멜로드라마의 탄생을 예고하는 서정적인 분위기를 물씬 풍기고 있어 기대감을 자아낸다. 티저영상 및 김래원·수애·이상우 등 주연배우들의 스틸컷이 공개되어 있다. 그리고, <천일의 약속> UCC 서포터즈에 지원하면, 방영 기간 동안 <천일의 약속> 서포터즈로 활동하며 다양한 혜택도 누릴 수 있다.

11일 오후 2시에 진행되는 <천일의 약속> 제작발표회는 SBS고릴라를 통해 생중계되며, 티저영상 및 드라마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공식홈페이지(tv.sbs.co.kr/1000day)에서 살펴볼 수 있다. <천일의 약속> 첫방송은 오는 17일 밤 9시 55분 SBS TV와 SBS고릴라를 통해 방영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