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어느새 천고마비의 계절 가을이 왔다. 형형 색색의 단풍들이 길거리와 산을 덮을 날도 머지 않았다.

올 해에는 10월 중순부터 단풍을 볼 수 있다는 반가운 소식이다. 어디서나 단풍이 물드는 것을 볼 수는 있지만, 그래도 한번쯤 단풍 여행이라는 멋진 추억을 갖는 것도 좋을 듯하다.

막상 단풍 여행을 떠나겠다고 마음을 먹더라도 장소 선정부터 시간, 그리고 교통 편까지 이래저래 신경 쓰이는 부분이 많기 마련이다.

이럴 때는 좋은 장소에 있는 리조트나, 펜션등을 선택하는 것도 좋은 방법이다. 여행을 떠나고 싶은 이들을 위해 눈으로 볼 수 있는 즐거움을, 편안하게 쉴 수 있는 공간, 그리고 편리한 교통편까지 보유하고 있는 레저 업계 1위인 대명 리조트의 설악 리조트를 한다.

설악산의 아름다움과 울산 바위의 웅장함까지 느낄 수 있는 대명 설악 리조트

단풍이 곱게 물들어 가는 가을엔 뭐니뭐니 해도 가을 산의 단풍이 최고다. 다양한 볼거리와 맑은 공기를 자랑하는 설악산 대명 리조트에는 금강동 올레길 코스와 등산 코스를 함께 만나 볼 수 있다. 특히 설악산의 웅장한 자태를 뽐내는 울산바위를 만나볼 수 있는데, 이는 관광객들 사이에서도 단연 인기다.

이는 설악 리조트의 객실에서도 뚜렷이 보이는데 이것도 빼 놓을 수 없는 절경이다. 단풍 놀이에 재미를 느끼지 못할 우리의 아이들을 위해서는 리조트 내에 있는 테디베어뮤지엄도 가볼 만하다. 우리나라를 비롯한 아시아 국가와 유럽 등 테디베어를 통해 세계일주를 떠날 수 있다.

이 외에도 대명 리조트는 가을 시즌을 맞아 다양한 축제와 이벤트들이 진행되며, 가을 풍경을 추억으로 남길 수 있는 다양한 행사를 진행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