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아침, 저녁으로 제법 차가워진 바람에 가을이 왔음을 물씬 느끼는 요즘이다. 하지만 일교차가 심한 환절기 날씨에 빨리 적응하지 못한 우리의 몸은 저항능력 떨어지고 면역력이 약해지면서 쉽게 피로해지기 십상이다.

이러한 가을철 피로를 풀어주고 지친 심신을 치유하기 위해 스파를 찾는 사람이 늘고 있다. 그 중 강남역에 위치한 나하스 스파(Nahas Spa)는 진정한 몸과 마음의 휴식을 위한 스페셜프로그램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일반 스파가 아닌 최첨단 메디컬 트리트먼트와 전문 스파 테라피스트의 트리트먼트가 결합된 프로그램으로 보다 효과적이고 전문적인 스파를 경험할 수 있다. 개개인의 맟춤 메디컬 트리트먼트인 Nahas Signature Program을 비롯해 바디마사지, 훼이셜 트리트먼트, 딸라소 테라피, 바디 트리트먼트 등 동서양의 다양한 치료법 등이 있다.

또한 스페셜 테라피 라운지, 트리트먼트 전 릴랙스와 신진대사를 돕는 풋 스파 라운지, 독립적으로 이용할 수 있는 프라이빗 트리트먼트 룸, 하이드로 배스 테라피를 받을 수 있는 배스 공간, 커플 트리트먼트 룸, 트리트먼트 전후 편안한 휴식을 위한 스파 라운지로 구성되어 원하는 룸에서 편안하게 휴식을 취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