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하나투어의 여행채널 ‘겟어바웃 트래블웹진’에서 호주 멜버른 원정대 5인을 모집한다.

호주 빅토리아주관광청이 협찬하는 이번 이벤트에 당첨된 5인에게는 멜버른 왕복 항공권, 호텔 숙박권을 포함해 멜버른 시드니 마이어 뮤직 볼에서 열리는 MBC ‘나는 가수다’ 공연 관람의 기회까지 제공된다.

또한 루프탑 시네마, 그래피티로 유명한 골목, 컨테이너 바 등 이색적인 문화공간을 탐방하는 미션활동을 펼치게 된다.

스마트폰을 통해 실시간으로 주어지는 미션을 완수하면 그레이트오션로드, 퍼핑빌리 등 현지 데이투어 상품을 무료로 체험하는 혜택도 누릴 수 있다.

지원방법은 20일까지 겟어바웃 트래블웹진에 게시된 이벤트 배너를 본인 블로그에 스크랩하고, 멜버른에서 꼭 해보고 싶은 일을 작성해, 해당 페이지 주소를 겟어바웃 트래블웹진에 댓글로 남기면 된다.

블로거라면 누구나 지원할 수 있으며, 당첨자는 23일 겟어바웃 트래블웹진에서 확인 가능하다. 그리고 최종 5인에는 들지 못했지만 이벤트에 참여한 블로거 중 20명을 추첨해 도넛+커피 기프트콘을 증정하기도 한다.

멜버른은 세계에서 가장 살기좋은 도시 1위에 선정되는 등 다민족이 모여살면서 만들어낸 다채로운 문화가 매력적인 곳이다.

하나투어는 멜버른 원정대의 개성있는 여행기를 각종 SNS 채널 및 겟어바웃 트래블웹진에 연재해 20~30대 젊은층을 중심으로 홍보하며, 또한 멜버른의 다양한 문화를 경험할 수 있는 컬쳐투어 등 스토리텔링형 상품도 출시할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