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시사매일] 넥슨모바일(대표 이승한)은 인기 모바일RPG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의 안드로이드 버전을 T스토어와 올레마켓을 통해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넥슨모바일에 따르면 지난해 5월 출시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최근 128만 다운로드를 기록하는 등 일반폰 사용자들로부터 높은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히고 넥슨모바일은 안드로이드 OS를 탑재한 스마트폰 및 태블릿 PC 사용자들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즐길 수 있도록 국내 오픈 마켓을 통해 공개했다.

안드로이드 버전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고해상도 터치 화면에 최적화됐다. 특히 가로 모드와 세로 모드를 동시에 지원하며, 유저들의 플레이 패턴에 따라 자유롭게 유저인터페이스(UI)를 구성할 수 있어 보다 쾌적한 플레이를 즐길 수 있다.

넥슨모바일 개발팀 안현석 팀장은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은 갤럭시S, 넥서스원, 디자이어 HD등과 같은 안드로이드폰과 7인치의 넓은 화면에 최적화 된 갤럭시탭 버전을 동시에 지원한다” 며 “유저들의 기대에 부응하기 위해 더욱 다양한 스마트 기기에서 메이플스토리 시그너스 기사단을 즐길 수 있도록 개발에 총력을 기울일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