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시사매일] 투자이민의 전문적인 노하우는 하루 아침에 하나의 상품을 준비하며 만들어지듯이 생기는 것이 아니다.

뉴욕시리저널센터(NYCRC) 한국공식에이전트인 국민이주는 뉴욕시리저널센터(NYCRC) 1, 2차 프로그램에서 최다 케이스 접수, 수속진행을 하면서 그 전문성과 경험을 인정받아 미국투자이민 분야에서 새롭게 자리매김을 하고 있다.

또 미국투자이민전문가인 박용남 미국 변호사(부사장)가 종합적인 법률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전문적인 투자이민 상담업체로 평가받고 있다.

안전성이 검증된 뉴욕 정부주도 뉴욕시리저널센터 3차 프로젝트

투자이민을 준비하시는 많은 고객 분들이 가장 고민하시는 부분은 투자프로그램에 대한 원금상환과 이 안전한가이다. 현재 진행중인 뉴욕시 3차 프로젝트는 NBA 구장(Nets)와 관련 인프라 구축사업이다.

뉴욕정부가 주도하는 공공사업으로 미 정부 재정 51%와 시공업체 32%의 자금이 이미 확보되 고용창출과 원금상환에 있어 다른 투자이민 프로그램과는 비교할 수 없는 가장 안전한 투자이민 상품임이 업계에서 검증이 되었고 많은 고객들의 관심속에 빠르게 진행되고 있다.

뿐만 아니라 3차 프로젝트는 그 세부내용과 고용창출 방법, 효과를 포함해서 이민국에서 이미 적합성과 안전성을 따져 대규모 프로젝트 중 최초로 사전승인(Pre-Approval)을 해 줬다. 이는 수속 단축과 고용창출 부분에 있어 미국정부에서 이미 검증된 것이나 마찬가지라고 할 수 있는 것이다.

의사, 박사들을 위한 미국영주권 프로그램, 미국 NIW(고학력자 독립이민)

취업이민 2순위에 속하나 미국의 고용주가 없어도 미국의 국익과 괌심에 부합되는 석사 이상의 학력과 경력을 소지한 전문가가 순수한 본인의 자격요건만으로 미국 영주권을 신청할 수 있는 이민카테고리이다. 성공사례 300케이스 이상을 보유하고 있는 NIW전문 박용남 미국 변호사가 직접 상담, 진행 한다.

국민이주는 미국이민에 관련하여 1:1 개별상담을 진행 중이며, 1월 간담회를 아래와 같이 개최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