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SBC 월드 마켓 펀드 컬렉션
HSBC은행은 오늘 해외 유망 투자처만을 엄선하여 선보이는 ‘월드 마켓 펀드 컬렉션’을 출시하고, 이를 기념하여5월 30일까지 특별 행사를 진행한다고 발표했다.

HSBC은행이 이번 ‘월드 마켓 펀드 컬렉션’을 통해 선보이는 펀드는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다섯 가지 해외 펀드상품으로, 슈로더 유로 주식형 펀드, 삼성 H파트너 중국 주식형 펀드, 아시아 태평양 리츠 재간접 펀드, 프랭클린 템플턴 재팬/재팬 Plus 주식형 펀드, PCA 글로벌 리더스 펀드이다.

이번 컬렉션은 각 분야에서 업계를 선도하는 다양한 글로벌 주식에 투자하는 ‘PCA 글로벌 리더스 펀드’. 가 안정된 성장세로 다시 주목 받고 있다.

서유럽에 투자하는 ‘슈로더 유로 주식형 펀드’, 최근 장기 하락추세를 벗어나 상승 추세에 진입한 일본 주식시장에 투자하는 ‘프랭클린 템플턴 재팬/재팬 Plus 주식형 펀드’, 세계 시장에서 가장 빠른 경제 성장세를 지속하고 있는 중국 시장에 투자하는 ‘삼성 H 파트너 중국 주식형 펀드’ 가장 유망한 성장 산업군으로 꼽히며 투자가치가 높은 아시아 부동산 시장에 투자하는 ‘아시아 태평양 리츠 재간접 펀드’로 이루어져 있으며, 다양한 지역과 상품군을 아우르는 투자 포트폴리오로 장기적인 수익 극대화를 추구한다.

HSBC은행 마케팅팀의 정희라 부대표는 “HSBC은행의 앞선 투자 안목과 글로벌 노하우가 집적된 ‘월드 마켓 펀드 컬렉션’은 고객들의 투자 기회를 넓히는 계기를 만들었다.

이번 컬렉션은 유럽, 일본 등의 선진 시장 뿐만 아니라, 중국, 아시아 태평양 지역에 이르는 신흥 시장에 이르기까지 각 지역에 대한 낙관적인 견해를 바탕으로 고수익이 예상되는 시장에 투자하는 상품이다.

HSBC은행은 앞으로도 안정성 및 성장 가능성, 투자 가치가 높은 시장을 선별하여 고객을 위한 더 넓은 투자 기회를 제공할 계획이다.”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