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니레버코리아㈜의 차 전문 브랜드 립톤(www.lipton.co.kr)은 밝고 활기찬 립톤의 브랜드 이미지를 담은 ‘립톤 비틀’과 함께 하는 무료 시승 이벤트 ‘친구 & 연인과 함께 떠나는 새봄맞이 주말 여행’을 시작한다.

언제나 신선하고 재미있는 이벤트로 고객들에게 친근하게 다가가는 립톤이 2007년에는 노란색 립톤 비틀과 함께 다양한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립톤의 이미지로 랩핑된 노란색 립톤 비틀은 무료 시승 이벤트를 비롯하여 각종 시식 행사 및 거리 프로모션 등에서 보여질 예정이다.

그 첫 번째로 진행되는‘친구 & 연인과 함께 떠나는 새봄맞이 주말 여행’은 싱그러운 봄을 맞이하여 가까운 친구 또는 연인과 함께 립톤 비틀을 타고 산으로, 바다로 떠날 수 있는 특별한 기회를 소비자에게 제공한다.

5월 1일부터 25일까지 립톤 홈페이지(www.lipton.co.kr)를 통해서 응모가 가능하며, 당첨된 고객은(5월28일) 6월 주말을 이용하여 1박 2일간 무료로 립톤 비틀을 대여할 수 있는 행운을 누리게 된다. 응모 방법은 립톤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립톤 브랜드 매니져 정경희 차장은 “립톤 비틀이 가진 밝고 활기찬 이미지와 유쾌한1박 2일 무료 여행 이벤트는 곧 립톤 브랜드 이미지와 연계가 되기 때문에 제품에 대한 친근감도 더욱 높아질 것이라고 기대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