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주말에는 뭐하지?’...

비씨카드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학로에서 공연 및 외식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봄 문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금요일 오후만 되면 찾아오는 행복한 고민이 조금은 줄어들 전망이다.

비씨카드㈜(대표이사 사장 정병태)가 봄을 맞아 공연 할인 등 공연예술 분야에서 다양한 혜택을 선보이고 있기 때문이다.

비씨카드는 4월1일부터 국내 최대 전자상거래 업체인 ㈜옥션과 제휴하여 ‘클럽 레드카펫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비씨카드 홈페이지에 가입된 회원이라면 별도의 회원가입 절차없이 클릭 한번만으로 ‘클럽 레드카펫’회원으로 자동 가입되며 가입비 1만원을 면제 받게 된다.

또한 가입과 동시에 2천원 예매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횟수에 제한없이 1년간 예매수수료가 면제된다

여기에 옥션이 제공하는 뮤지컬,콘서트,연극,클래식 등의 공연을 10~30% 할인된 가격으로 예매할 수 있다.

한편, 젊음과 공연의 거리 대학로로 문화 나들이 계획이 있다면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할인서비스를 이용하는 것이 좋겠다.

비씨카드는 4월 20일부터 5월 31일까지 대학로에서 공연 및 외식 업체에서 할인을 지원하는 봄 문화 행사를 가질 예정이다.

대학로에서 행사에 참여한 공연의 관람권을 비씨카드로 결제하는 경우, 결제금액이 3만원 미만인 경우 5천원을 할인해주고 3만원 이상인 경우는 7천원을 할인 해준다.

또한 대학로 주변 23개 외식 업체에서는 결제금액의 5~30%를 현장에서 할인해주거나 무료식사권을 제공할 예정이다.

외식할인 및 무료식사권의 경우, 비씨카드가 제공하는 쿠폰을 제시하여야 하는데 쿠폰은 비씨카드 홈페이지(www.bccard.com) 이벤트 란에서 출력하거나 행사 참여 공연장에서 쿠폰북을 수령하여 사용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