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프 RD-CX200
전자사전 시장 점유율 1위 기업 샤프전자(대표: 이기철 )는 수능 및 어학 동영상 강의는 물론 영화, 뮤직 비디오 등 멀티미디어 동영상을 재생할 수 있는 2007년형 신제품 멀티미디어 컬러 전자사전(모델명 : RD-CX200)을 출시한다.

다양한 수능, 논술, 외국어 동영상 강의 재생 ...

총 65권의 풍부한 사전 콘텐츠에 2GB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한 2007년형 컬러전자사전 RD- CX200은 수능 전문 업체들의 다양한 수능, 논술 동영상을 지원하고 오디오북에 e-book기능이

가능한 것이 장점이다. 동영상 어학강의는 영어, 일어, 중국어 어학 동영상 강의까지 다운 받아 볼 수 있어 외국어 학습을 하는 학생, 직장인들에게 꼭 필요한 전자사전 이다.

영화, 뮤직비디오 재생 등 엔터테인먼트 기능 ...

리얼딕 RD-CX200은 WMV9, MPEG4를 완벽 지원하는 뛰어난 호환성으로 다양한 장르의 영화나 뮤직비디오를 간편하게 다운 받을 수 있고, 동영상 콘텐츠를 언제 어디서나 편리하게 재생해 볼 수 있는 엔터테인먼트 기능이 있어 또 다른 생활의 즐거움을 누릴 수 있다.

총 65권의 풍부한 사전 콘텐츠 수록 ...

RD-CX200은 4.3인치형 와이드 TFT 컬러 LCD에 26만 컬러의 화면을 탑재하여 선명하고 깨끗한 화면을 즐길 수 있다. 사전 콘텐츠는 국어, 영어, 일어, 중국어,한자 등 총 65권의 사전 콘텐츠를 전자사전 본체에 내장하였다.

기타 주요 특징으로 MP3 재생, FM라디오, Voice Recorder, e-Book, 육성발음 Voxware 지원 등 멀티미디어 기능을 강화하다. 또 2GB 플래시 메모리를 내장하여 대용량의 콘텐츠도 무리 없이 저장할 수 있으며 MP3를 들으면서 사전검색도 동시에 사용할 수 있다.

멀티미디어 학습이 가능한 무료 콘텐츠 ...

샤프는 무료 콘텐츠로 Issac 365 English, 뉴토익 토마토 LC/RC, 리딩튜터, 리스닝튜터, 문법지존, 능률증학영어, 1316팬클럽, 능률보카, 세계명작 오디오북, 이지영 스크린 영어회화, 지나의 왕초보 영어회화, MP3어학 컨텐츠 등 총 1,124의 동영상 강좌를 제공하고 있어 RD-CX200에 다운 받아 공부할 수 있다.

수능강의는 유웨이에듀(www.uwayedu.com), 에듀메카(www.passload.co.kr), 논스탑(www.non-stop.co.kr), 마이맥스터디(mimacstudy.daum.net), 에듀스파(www.eduspa.com) 등 수능 전문사이트에서 제공하는 각종 수능 동영상 강좌를 계속해서 지원할 예정이다.

영어듣기 학습에 최적인 Audio-Book 기능 ...

RD-CX200는 넷싱크 DRM을 지원하는 제품으로서 국내 약 30여개 온라인 음악 사이트와 EBS 라디오 어학 MP3(www.edump3.com), 다락원(www.ddnet.co.kr), 고시닷컴(www.gosi.com) 등 온라인 어학사이트의 콘텐츠를 이용할 수 있으며, 행복한 명작읽기에 수록된 명작들도 네이티브 발음의 MP3파일로 들을 수 있어 영어 듣기 학습에 효율적인 제품이다.

가격: 395,000 

자료제공 : 샤프전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