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총 214명에게 푸짐한 경품 증정

LG전자(대표 남용)는 인체공학적 디자인의 바나나 스타일폰(모델명:LG-SV280) 출시를 기념, 온라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LG전자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4월 12일부터 5월 6일까지 ‘바나나 스타일폰’ 홈페이지 (banana.cyon.co.kr)에서 참여할 수 있다.

‘바나나 스타일폰’ CF를 보고 답글을 달거나, 온라인 게임 등을 통과하면 이벤트에 응모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바나나 스타일폰’, 스쿠터, 스타벅스 무료 시음권 등 총 214명에게 푸짐한 경품을 증정한다.

당첨자는 5월 10일 ‘바나나 스타일폰’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LG전자 MC사업본부 한국사업부 황경주 상무는 “‘바나나 스타일폰’의 주요 타깃인 1318 세대의 특성에 따라 놀이를 통해 참여하는 이색 이벤트로 재미와 새로움, 즐거움을 극대화했다”며, “1318 세대를 위한 다양한 마케팅 활동을 통해 ‘바나나 스타일폰’을 1318 세대의 아이콘으로 포지셔닝 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LG전자가 출시한 ‘바나나 스타일폰’은 유선형 디자인을 적용한 인체공학적 제품으로, 통화할 때 얼굴 윤곽을 따라 휴대폰이 밀착되며 손으로 쥘 때의 안정감을 높였다.

독특한 효과음을 비롯, 전화나 문자가 왔을 때 양 옆의 오렌지색 램프가 반짝이고, 숫자 키패드 부분에 라벤더향을 입히는 등 사용자의 오감만족(五感滿足)을 위해 다양한 부가 기능들을 강화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