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브랜드 바이럴영상의 흥행여부는 MZ세대가 결정해왔다. 그래서, MZ와의 소통을 강화하기 위해 화려한 영상과 B급 감성을 자극하는 유머, 역동적인 노래와 춤이 바이럴영상에 담겨 있다.이런 분위기 속에 바이럴영상의 주요 시청타겟을 MZ세대가 아닌 40대로 설정하고 좋은 반응을 모으고 있는 바이럴영상이 있어 눈길을 모으고 있다. 화려하진 않지만 40대와의 정서적 공감을 통해 좋은 반응을 얻고 있는 영상들을 소개한다.KCC창호의 ‘무한광고 유니버스에 갇힌 성동일’ 바이럴영상은 40대 이상도 기억하고 있는 인기광
[월드경제신문 이영란 기자] LS그룹의 산업기계 및 첨단부품 전문기업 LS엠트론은 새로운 캠페인 홍보를 위해 개성파 연기배우 최종훈과 바이럴영상을 제작했다고 밝혔다.이번 바이럴 영상은 최종훈 배우의 개성 강한 표정연기와 유행어를 극대화하여 LS엠트론의 캠페인의 특징을 부각하고, 1020세대를 중심으로 인기를 끌고 있는 짧은 댄스 영상으로 LS트랙터의 장점을 소개했다.특히, 최종훈 배우는 푸른거탑과 황금거탑 등에서 선보인 다양한 익살스러운 표정과 진지하지만무겁지 않은 연기로 촬영장 분위기를 이끌면서 상대배우 김신열과의 완벽한 연기호흡
【월드경제신문 김창한 기자】2017년 임원인사 승진자 명단(회사별)◆㈜한화/화약 (2명)◇상무보 ▲이현기, ▲이형곤◆㈜한화/방산 (9명)◇전무 ▲이재무◇상무 ▲강호균◇상무보 ▲김대식 ▲김종호 ▲복장순 ▲손재열 ▲이정욱 ▲이정호 ▲채훈◆㈜한화/무역 (3명)◇상무 ▲김기형◇상무보 ▲박창호 ▲반춘장◆㈜한화/기계 (1명)◇상무보 ▲이승길◆한화케미칼 (16명)◇전무 ▲이상욱◇상무 ▲김영락 ▲김진옥 ▲박지영 ▲신용인 ▲안무용 ▲오세원 ▲이길섭 ▲이점우◇상무보 ▲김종남 ▲김재송 ▲민병진 ▲이기수 ▲이재호 ▲장상무 ▲채정희◆한화첨단소재 (7명)◇